포켓 로그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

포켓 로그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

포켓 로그에 대한 5가지 간단한 설명

Blog Article

융합체 포켓몬을 지닌 상태에서 클래식 모드를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모드이다. 스타팅 선택은 두 융합체 포켓몬 중 첫번째 종만 지정할 수 있고, 두번째 종은 랜덤으로 설정되어 시작해 상대하는 포켓몬들도 전부 융합체 상태로 등장하여 랜덤성이 일반 모드보다 훨씬 커진다.

개인의 배틀 승리 횟수가 아닌 전체 플레이어의 배틀 승리 횟수를 집계한 수다.

크로스 플랫폼 지원: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분화, 해수스파우팅은 각각 굳이 알 기술 없이도 야생에서 폭타, 탱탱겔을 잡아다 쐐기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팅으로 가져가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무한다이노 한정 두드리짱을 뛰어넘는 하드카운터. 다만 뒤집어엎기 자체가 칼라마네로의 전용기라 칼라마네로를 제외하면 위의 클레피처럼 알 기술로 들고 가지 않으면 쓸 수 없어 접근성은 아쉬운 편이다.

교정깁스: 클래식 / 챌린지 모드의 미스터리 조우 중 '연승가족'을 상대로 모두 승리했을 경우에 획득할 수 있다. 원작과 효과가 많이 달라져서 장착한 포켓몬을 느려지게 하는 부작용이 없어졌고, 지닌 포켓몬이 상대 포켓몬을 website 쓰러뜨리면 '교정깁스 스택'이라는 고유한 스택이 쌓이는데 이 스택이 쌓일수록 체력과 종족치가 증가하며 스택이 최대가 되면 능력치에 추가 보정도 들어간다.

그로 인해 트레이너들도 한 싸움에서 한 포켓몬에게만 테라스탈을 하지만, 플레이어와는 다르게 한 번 테라스탈하면 교체하여도 쓰러지기 전까지는 테라스탈 상태가 유지된다.

융합에 사용된 두 번째 포켓몬은 사라지고 첫 번째 포켓몬에 흡수된 것으로 취급된다.

엔드리스(융합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주체가 되는 첫 번째 포켓몬만 지정할 수 있다.

클라우드 저장 기능: 동일한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원활하게 게임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성격이 어떤 능력치를 올려주고 내려주는지 보여주는 만큼 잘못 사용할 일은 없을 것이다. 포켓몬의 능력치 화면에서 붉은 글자로 된 능력치가 상승 능력치이고 파란 글자로 된 능력치가 하락 능력치이니 참고하자.

얼루기의 얼룩무늬의 알고리즘이 구현이 되어 있지 않아, 본가와 달리 얼루기는 모두 얼룩이 없는 민무늬 얼굴만 나온다.

메뉴에서는 추가로 업적을 클리어한 날짜와 업적 포인트가 표시되는데, 현재로써는 업적 포인트가 별 역할을 하지는 않지만 차후 업적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업적 상점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Report this page